QUICK
MENU

Press News

언론에 비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더욱더 정진하겠습니다.

Press News
코리아요리학원, 자격증•입시진학반 겨울방학특강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등록일2021.11.16

조회수31563



[한국강사신문 장지용 기자] 진학 및 취업 준비를 위해 가장 바쁠 시기인 겨울방학. 코로나19로 오랫동안 비대면 교육과 집콕 생활을 한 학생들의 학습 의지가 저하되면서, 학습 의지를 불태울 강한 동기 부여가 필요한 시점이다.

이에 코리아교육그룹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이 겨울방학 동안 자격증?입시진학반 방학특강을 개설하고, 해당 과정 수강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격증 방학특강은 기능사 자격증 합격률 80%를 달성한 코리아요리학원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구성하고 있다.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이들의 필수 과정으로, 한식기능사부터 양식기능사, 일식기능사, 중식기능사 특강을 운영할 예정이다.

입시•진학•쉐프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입시진학반 방학특강은 기존 영쉐프 수업을 함축한 단기 속성 클래스로, 영쉐프 과정과 영파티쉐 과정을 운영한다. 영쉐프 과정에서는 조리의 기초부터 심화까지를 실무 중심의 요리 과정을 통해 학습할 수 있으며, 영파티쉐 과정은 제과제빵의 기초부터 심화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과제빵 품목을 완성할 수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에서는 방학특강을 수강하는 학생들에게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수강료의 최대 40% 할인과 기능사 실기 교재를 증정하는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오랜 집콕 생활로 지쳐 있을 학생들을 위해 방학특강 얼리버드 혜택을 준비했다”며 “코리아요리학원과 함께 겨울방학 동안 진학 및 자격증 취득을 위한 체계적인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요리학원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특히,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주요 커리큘럼에는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 및 국제 요리대회, 국내 제과제빵 대회 등)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과 중식-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및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 ▲스킬업 과정(정통 서양 및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및 취미 요리, 브런치-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등이 있다.

현재 강남 요리학원을 비롯해 전국에 총 6개 지점(강남, 홍대, 부산, 대구, 대전, 인천)을 운영하며, 요리 강좌와 커피 바리스타 학원 강좌, 제과제빵 학원 강좌, 한식(취미) 요리학원 강좌 등을 제공하고 있다. 각 지역 학원은 지하철역 5분 거리의 높은 접근성으로, 지역 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지점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